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프로필, 인스타그램 논란, 박유천의 전 연인)

by 로칸 2023. 10. 21.

경찰이 배우 이선균과 함께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인 황하나의 마약 투약 혐의에 대해서 수사중 인것으로 밝혔습니다. 황하나는 일반인이지만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의 전 여친, 인스타그램 이슈, 수차례 범죄 행위로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인물입니다.

황하나에 대해서 좀 더 알고싶은 분들은 아래 내용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프로필

출생 : 1988년 7월 13일

가족 : 외조부 홍두영(남양유업 창업주), 부모님, 남동생, 남편(사망)

학력 : 고졸

인스타그램 (비공개)  

황하나 프로필
황하나 프로필

황하나는 1988년 7월 13일에 태어났습니다. 가족관계는 남양유업 창업주이신 외조부(홍두영)와 부모님, 남동생 1명이 있다. 학력은 어린 시절 대학 입시에서 낙방을 한 후 유학길에 올랐지만 이후 다시 한번 더 준비를 해 전문대에 진학 했으나 졸업하지 못했습니다. 최종 학력은 고졸이라고 보면 됩니다.

 

박유천의 전 여친

박유천의 전 여친
박유천의 전 여친

황하나는 한때 박유천과 연애를 했었습니다. 과거 박유천과 황하나는 약혼까지 할 정도로 서로를 사랑하며 깊이 사귀었으나 결국 결혼은 성사되지 못하고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2022년 본인이 밝히길 "당시 결혼 생각도 없던 시기였다. 왜 그런 내용의 기사가 났는지 기사 때문에 결혼을 해야 하는 건지 혼란스러웠다"라고 말했습니다.

박유천의 전 여친
박유천의 전 여친

하지만 박유천의 팔에 황하나의 얼굴을 타투로 남겨 다른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었을 때 황하나 얼굴 타투 밑에 결혼식 날짜를 새겼던 것이 주목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어떤 이유로 결별하게 되었는지는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황하나 인스타그램 논란

황하나는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에서 크고 작은 논란들을 일으켰습니다. 관련 논란들을 아래에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황하나 인스타그램 자해사진 공개
황하나 인스타그램 논란
4억원 차 도난 논란
4억원 차 도난 논란

(1) 박유천 저격글

황하나는 2019년 3월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유천을 저격하는 글을 올렸다가 삭제를 했었습니다. 또한 황하나는 박유천과 결별을 한 다음에도 박유천에게 나체 사진을 뿌리겠다며 협박해 사이버 명예훼손죄와 교사제로 고소당했습니다.

 

(2) 자해사진 공개

황하나는 2019년 1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X인간 말종아 시작해보자" "전화해라 XXX야" "XX 같은 것들 사람 죽이지 마라" 라며 자해한 사진을 올려 크게 논란이 되었습니다.

 

황하나 마약 범죄

 

황하나는 2015년부터 2018년 9월까지 필로폰 7차례 투약 혐의로 기소되어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습니다. 하지만 황하나는 집행유예 기간에도 재차 마약을 투약해 징역 1년 8개월을 살고 출소했습니다.

이전에도 황하나는 마약 투약 및 공급 의혹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0년부터 이미 대마초를 해오고 친인척들에게 대마초를 공급했다는 증언이 나온 적이 있었습니다. 또 다른 제보자의 말에 의하면 2011년에는 LA에서 X약 투약 혐의로 미국에서 강제로 추방을 당했다고 황하나가 직접 주변 지인들에게 말하고 다녔다고 전했습니다. 그래서 2011년에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기소유예를 처분받게 되었지만 사람들은 경찰 및 검찰이 봐주기 수사를 했다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그런데 이때 당시의 황하나는 자신의 지인들에게 경찰 고위층과의 인맥이 있다는 것을 과시했었다고 합니다.

 

이선균ㆍ황하나 마약투약 의혹

지난 20일 인천 경찰청은 배우 이선균과 황하나를 마약투약 의혹으로 수사를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지난달 강남 유흥업소에서 마약이 유통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해 추적하던 중 이선균과 황하나를 포함해 총 8명이 관련되었다는 단서를 찾았습니다. 아직 정확한 결과는 나오지 않았지만 과거 경험이 있는 황하나는 마약 투약이 확실해 보입니다.


지금까지 마약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황하나의 프로필, 인스타그램 논란, 박유천의 전 여친 관련해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배우 이선균 마약 투약 혐의, 3년전 마약 예언 사주 재조명

영화배우 L씨(이선균 추정)가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면서 연예계가 발칵 뒤집어졌습니다. 이번에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이들 중에는 배우 L

chd0803.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