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 남녀 출연진 프로필 화제

by 로칸 2022. 9. 3.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

남성, 여성 출연진 나이, 프로필, 인스타 등 관심이 폭발했다.

'나는 솔로 10기' 돌싱 특집 남성, 여성 출연진

 

지난 24일 방송한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 매력, 비주얼, 재력, 스펙까지 다 갖춘 돌싱남녀가 소개되었다.

출연자들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한국 기업 인증원 ISO 국제 심사원 영수

3개의 라이선스를 보유

ISO 있는 나라라면 어디든 근무 가능

송해나의 스타일, 활발한 성격이 이상형

대기업부터 드라마 보조출연까지 섭렵

이혼 후 친권, 양육권을 다 가져옴.

서울대 출신 사내 변호사 

결혼정보회사 가입 후 첫 맞선 상대와 결혼

 

영식 

37세다. 수원에 살고, 고향은 대구

서울 소재 외국계 기업 세일즈 팀에서 근무

7살 딸을 혼자 양육

전처 추천으로 출연

 

상철

미국 결혼생활 10년

자녀 2명

 

영철

나이 36세

충남 청양에서 금융 업무

전처 임신해 결혼 -> 내 아이가 아니라 이혼한 사연

취미는 그림, 일렉기타, 자전거

 

영호

학력 서울대학교 조선해양공학과 졸업

직업 변호사

 

광수

세후 1억 원 넘는 고연봉

어린 사람이 이상형

결혼생활 3년

고향 부산

직업 공인회계사

 

예쁜 엄마 옥순

나이 35세

학력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추정

직업 삼성전자, 평균 연봉 약 1억 사내부부

28살에 결혼하고 자녀 7살 애들 

 

내숭 따윈 없는 솔직 그 자체 영자

일한 지 10년, 현재 직장에서만 8년 근무

착한 이미지, 순박한 이미지

자가 보유

 

마지막 사랑하고픈 감성파 영숙

나이 30대 중후반~40대 초

결혼ㆍ이혼 2번, 자녀 없음

 

모델 아닙니다. 선하고 순한 순자

서울시 소속 공무원들의 교육 담당

직업 공무원 2013년 결혼

 

Ms. 불도저 현숙

92년생 31세

결혼도 일찍, 이혼도 일찍 하게 됨.

연하남과 결혼 이혼

 

돈주머니 복주머니 가득 리치 언니 정숙

나이  44세

대구 토박이 , 22살 아들과 11살 딸

직업 대구 곱창집 운영 중

재산 50억 원 대구 자가 5채 보유 중

남편 복은 없는데 돈복은 더럽게 많다고..

애들도 품에 잘 감싸주는 따뜻한 사람 만나고 싶어요

자녀 있는 사람이 좋음

 

솔로 나라 10번지에서는 과연 무슨 일이 생길지 돌싱남녀들의 아찔한 로맨스를 기대해본다.

 

'나는 SOLO'는 SBS PLUS와 ENA PLAY에서 방송한다.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