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환혼 시즌2 여주인공 된 '고윤정'은 누구?

by 로칸 2022. 8. 31.

환혼 시즌 1 줄거리 요약

 

환혼 시즌1은 역사에도 지도에도 없는 대호 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 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눈먼 여인의 몸에 갇힌 막강한 살수, 그녀의 도움을 받아 운명을 바꾸고자 하는 명문가 도령)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인기리에 환혼 시즌1이 종영되었다. 시즌1의 마지막 티저 장면에서 시즌1  1회에서 살수인 낙수 역할로 잠시 나왔다가 들어간 고윤정이 시즌2에서 여주인공으로 열연할 것으로 보인다.

 

고윤정은 누구?

고윤정은 1996년 4월생으로 올해 27세이며 미술을 전공하였다. 데뷔 전, 대학내일 771호의 표지모델로 먼저 얼굴을 알린 고윤정은 2019년 tvN 월화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에서 '김소현' 역으로 데뷔했다.

 

 2020년 1월 이승철의 '내가 많이 사랑해요' MV의 여주인공으로 박보검과 함께 출연하면서 화재가 되었다.

이후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스위트 홈에 출연하여 인지도를 갖게 되었다.

 

2022년 6월 tvN 드라마 시즌 1에서는 낙수 역할로 특별출현으로 잠시 얼굴을 비추었고 시즌 2에서 여주인공으로 열연 예정이다.

 

최근에는 이정재 감독의 영화 '헌터'에서 스파이 색출 작전에 휘말리는 대학생 조유정 역을 맡았다.

 

 

 

이전 드라마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준 고윤정이 환혼 시즌2에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많은 기대가 됩니다. 많은 응원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