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이 지난 10일 장 마감 직전에 1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오늘은 에코마케팅 24년 1분기 실적 어닝쇼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에코마케팅 24년 1분기 실적 어닝쇼크
예상치 | 발표치 | |
매출액 | 741억원 | 623억원 (yoy -9%) |
영업이익 | 84억원 | 51억원 (yoy -21%) |
순이익 | 84억원 | 42억원 (yoy -14%) |
<에코마케팅 최근 실적>
매출액 | 영업이익 | 순이익 | |
2024.1Q | 623억 | 51억 | 42억 |
2023.4Q | 876억 | 141억 | 73억 |
2023.3Q | 885억 | 142억 | 178억 |
2023.2Q | 1058억 | 203억 | 180억 |
2023.1Q | 686억 | 65억 | 58억 |
에코마케팅이 지난 10일 24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는데 어닝쇼크입니다.
연결기준 매출 623억원, 영업이익 51억원을 기록 YoY, QoQ 모두 감소했습니다.
실적 발표와 함께 주가가 크게 하락했습니다.
(1) 에코마케팅
- 매출 96.14억원 (YoY +1%)
- 영업이익 19.13억 (YoY -16.4%)
- 광고업황이 완전히 회복된것이 아님.
(2) 데일리앤코
- 매출 157억원 (YoY -36.6%)
- 영업이익 14.68억원 (YoY -54.4%)
- 티타드 : 네이버 쇼핑, 올리브영, 쿠팡 등 유통 치약 판매 랭킹 1위 5월 코스트코 입점 예정
- 몽제 : 펫베드x설채현 수의사와 콜라보, 청담 놀로스퀘어 입점 6월 호주 런칭 예정
- 클럭 : 5월 미국 판매 개시 US 적극적인 마케팅 진행 예정
- 핑거슈트 : 일본 내 점포 620개까지 확대 신규라인업 출시 예정
- 믹순 : 24 1Q, YoY 550% 매출 성장
(3) 안다르
- 매출 347.9억원 (YoY +1.8%)
- 영업이익 21.76억원 (YoY +27.7%)
- 3월 심리스 언더웨어 카테고리 확대 후 폭발적 반응 출시 한달만에 전 상품 품절
- 와이드팬츠부터 청바지까지 일상 속 애슬네저룩 인기
- 일본 현지에서의 활동을 확장하여 요가/필라테스 업계에 침투중
- 브랜드 모델로 배우 전지현 발탁 5월부터 TVCF 온에어
- 싱가포르 TAKASHIMAYA 백화점 팝업 스토어 성료
주식투자에 실패하는 방법 두 가지 (피터린치)
1. 그저 그런 전망을 가진 회사를 그저 싸다는 이유만으로 사는 것.
2. 엄청나게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 회사를 약간 비싸다는 이유로 파는 것.
지금까지 에코마케팅 24년 1분기 실적 어닝쇼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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