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겨울 여행 떠나기 좋은 지역 축제 (양평, 포천, 가평)

by 로칸 2022. 12. 31.

온 세상이 하얗게 차곡차곡 쌓여 가는 계절인 겨울이다. 찬바람에 움츠러들기 쉽지만 평소 머플러만 잘 착용해도 온도가 3도 정도 올라간다. 머플러를 잘 착용하고 겨울 여행을 떠나보자.

양평 산수유마을 빙어축제

겨울 축제 사진
겨울 축제

축제 개최기간이 22.12.24 ~ 23.2.5일까지이다. 도시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추억의 얼음 썰매도 타보고 꽁꽁 얼은 낚시터에서 구멍을 뚫어 빙어 낚시도 즐기며 따뜻한 먹거리들이 준비되어 있는 양평 산수유마을 빙어축제로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축제 현장을 직접 체험해 보자.

포천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

축제 개최기간이 22.12.23 ~ 23.2.5일까지이다. 산과 계곡이 어우러져 경치가 아름다운 백운계곡에서 동장군축제가 열린다. 약 3천 평 부지 내에서 이루어지는 축제는 눈 썰매장 길이가 약 120m로 계곡과 주변 경관이 어우러져 눈썰매를 타며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추운 겨울 집에만 있기보다는 가족, 연인끼치 기분전환 겸 행복한 추억 쌓으러 가자.

가평 피노키오&어린 왕자 별빛 축제

축제 개최기간이 22.12.2 ~ 23.3.5일까지이다. 짙은 쪽빛 물감을 풀어 놓은 듯한 겨울 밤하늘 아래 프랑스와 이탈리아 밤거리를 모티브로 유럽에서 직접 공수한 전구와 LED를 사용해 연출된 조명은 유럽 특유의 포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겨울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축제다. 곳곳에 별빛 포토존이 있어 인생사진도 남길 수 있다.

Summary

움츠러들기 쉬운 추운 겨울 집에만 머물지 말고 가족들과 행복한 여행을 가져보자.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