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현정이 지혜에게 한 말의 의미 "지혜씨는 신무영 대표한테 아주 많이 고마워해야 할 거에요" 삼남매가 용감하게

by 로칸 2023. 1. 25.

드라마 삼 남매가 용감하게 가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해지고 있다. 지난 삼남매는 용감하게 의 예고편에서는 현정이 지혜에게 "지혜씨는 신무영 대표한테 아주 많이 고마워해야 할 거예요"라는 말을 해 신지혜의 출생의 비밀이 밝혀질 것을 예고했다. 

삼 남매가 용감하게 35회 - 건우와 현정의 관계 들통

지난 방송에서는 현정과 건우의 관계가 밝혀지면서 또 한 번의 파란을 예고하고 있다. 건우는 이모뻘 되는 현정과 결혼을 강행하기로 결심하고 이를 알게 된 가족들은 너나 할거 없이 전부 반대를 하지만 소림은 그런 건우를 위해 든든한 지원군이 돼줄 것을 약속한다. 건우와 현정 커플은 소림과 무영 커플에게 큰 은혜를 입는다. 몰래 외국으로 나가 아이를 낳으려던 현정을 잡을 수 있었던 데는 무영이 건우에게 현정의 출국을 알려준 덕분이었다. 무영이 건우 현정 커플을 도와준 것처럼 이번에는 현정이 소림 무영 커플을 도와줄 것 같아 보인다.

삼 남매가 용감하게 36회 예고

소림 무영 커플에게 가장 큰 장애물은 조남수다. 조남수는 두 사람을 떼어내기 위해 지혜 엄마를 불러오려고 한다. 무영의 재결합을 몰아붙여 소림과 헤어지게 하려는 조남수의 음모였다. 하지만 이번일은 조남수가 잘못짚어도 아주 잘못짚은 듯하다. 무영과 지혜 엄마가 이혼한 데에는 지혜가 무영의 친딸이 아니기 때문이다. 무영이 친딸이 아닌 지혜를 지금까지 키워 온 것이다. 다음 회에서 현정은 지혜에게 출생의 비밀을 알려주는 것처럼 보인다.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