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강한나의 약점이 되어버린 박차장과 고아인 엄마의 등장, 대행사 11화 줄거리

by 로칸 2023. 2. 12.

지난 11일 점점 흥미진진해진 JTBC 토일 드라마 대행사 11화가 방영되었다. 11화에서는 고아인과 강한나를 쳐내려는 최창수와 강한수의 치졸한 움직임이 포착된다. 뿐만 아니라 가정불화로 어릴 적 고아인을 버리고 떠났던 고아인의 엄마가 고아인 곁을 맴도는 내용이 그려졌다. 

드라마 대행사 11화 - 왕회장의 제안

고아인은 왕회장의 부름에 왕회장의 저택으로 향한다. 빈손으로 오지 말라는 왕회장의 말에 고아인은 왕회장이 과거 릴레이 회의 시간에 즐겨 먹었던 크림빵을 사들고 찾아간다. 아인의 선물이 마음에 든 왕회장은 상대가 원하는 것이 뭔가에 집중해야 한다는 가르침을 준 뒤 강한수와 강한나 중 누구를 선택할 것이냐고 묻는다. 고아인은 왕회장의 의중을 파악하고 반대로 왕회장의 뜻을 물어본다. 왕회장은 고아인에게 누구의 손도 잡지 말고 강한수, 강한나 사이의 스트레스가 되어라고 제안한다. 그리고 이번 일을 잘 해낸다면 고아인이 원했던 것을 주겠다고 한다.

드라마 대행사 11화 - 강한나의 약점이 된 박차장

강한나와 박 차장의 애정전선을 파악한 강한수 라인들은 박 차장과의 겸상, 임원 승진 등으로 응원한다. 박 차장은 이내 자신이 강한나의 약점이 되었다는 사실을 눈치챈다.

드라마 대행사 11화 - 박 차장을 향한 고아인의 충고

박 차장은 적군과 아군을 가르기 위해 고아인을 찾았고 고아인은 구청에 있던 두 사람의 사진을 봤다고 말을 한다. 고아인은 박 차장에게 "약점은 꼭 없애야 하는 건 아니다. 강점은 자신을 타인에게 각성시키는 방법이고 약점은 타인에게 자신을 사랑받게 하는 방법이니 숨기지 않고 잘 드러내면 사람들의 환호를 받을 수 있다"라고 충고해 준다. 

드라마 대행사 11화 - 고아인의 엄마

남편의 폭력으로 어릴 적 고아인을 버린 고아인 엄마가 고아인의 방을 청소하는 청소부로 나타난다. 고아인의 방을 청소하던 고아인의 엄마는 비서에게 자신의 정체를 들켜버린다. 고아인의 엄마는 비서에게 무릎을 꿇으며 비밀을 지켜달라고 애원하는데 마침 출근하는 고아인이 그 모습을 목격하면서 11화가 끝난다.

드라마 대행사 12화 예고 

최창수가 유정석을 찾아가 거래를 제안하는 장면이 나온다. 유정석은 고아인을 가장 잘 아는 직장 상사로 그를 이용하여 고아인과 경쟁시키려는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갑자기 나타난 엄마로 인해 혼란을 겪는 고아인의 모습을 보여준다.

재벌집 막내아들 후속작 '대행사' 줄거리, 등장인물

 

재벌집 막내아들 후속작 '대행사' 줄거리, 등장인물

'재벌집 막내아들'의 후속작으로 23년 1월 7일(토) JTBC 드라마 '대행사'가 첫 방송을 하였다. VC 그룹 최초 여성 임원이 된 여자 주인공 고아인(이보영)이 전쟁터 같은 광고 업계에서의 처절한 광고

chd0803.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